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결제오류] Chrome 이용 고객님 결제시 오류 증상 해결방법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5-04-30

조회 28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Chrome 이용 고객님 결제시 오류 증상 해결방법



증상/해결방법 : 크롬을 이용한 경우에만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됩니다.



1) 주문결제 화면에서 "현재가 진행중입니다" 창이 무한 로딩되는 경우

  • 발생되는 크롬 버전 : 구버전/신버전 전체
  • 원인 : 크롬 자체에서 플러그인 자동 차단
  • 해결방법 : 브라우저 주소창 우측 끝에 플러그인 자동 차단 아이콘을 클릭하여 차단해제


2) 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결제 플러그인을 설치 후에도 반복 설치 알럿이 출력되는 경우

  • 발생되는 크롬 버전 : 신버전(42.XX)
  • 원인 : 업데이트 후 플러그인 사용설정이 "사용중지"로 기본 설정됨
  • 해결방법 : 브라우저 주소창에 "chrome://flags/#enable-npapi"를 입력 후 엔터
    NPAPI 사용 상태 "사용"을 클릭하여 사용 설정 
    (화면상에 "사용중지"로 나타나 있어야 사용 상태입니다.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